자료실

항상 고객의 신뢰와 믿음을 지키며 웨이톡솔루션이 함께 하겠습니다.

고객지원 자료실
번호 제목 등록일
1 *웨이톡 테이블오더 설치파일 2025-04-21

안드로이드OS 전용입니다.

2 *웨이톡콜DID 시스템 설치파일 2022-08-26

호출기(윈도우/안드로이드)가능

수신기(안드로이드)가능


[윈도우 설치 파일]  

웨이톡콜호출기_윈도우. exe [윈도우환경]용 설치 파일입니다.(듀얼미지원 추후지원합니다.) 

 

윈도우환경 윈도우7 이상에서 작동합니다.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[안드로이드 설치 파일]  

웨이톡콜호출기_안드로이드. apk--호출모드 [안드로이드환경]용 설치 파일입니다. 

웨이톡콜수신기_안드로이드. apk--수신모드 [안드로이드환경]용 설치 파일입니다.  

 

다운로드 받은 apk 파일을 안드로이드 기기에 넣어 설치하세요.

모두 허용으로 해주시고 안드로이드 V5 이상에서 작동하며 

v10 부터는 아래 오버레이 권한을 설정 해주셔야

부팅시 자동실행 자동로그인 가능합니다.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갤럭시 다른 앱 위에 표시 설정 방법

  1. 1.
    갤럭시에서 설정 앱을 실행해주세요.
  2. 2.
    애플리케이션을 클릭합니다.
  3. 3.
    우측 상단 점 3개 모양의 더보기 버튼을 누릅니다.
  4. 4.
    특별한 접근을 선택합니다.
  5. 5.
    다른 앱 위에 표시를 클릭합니다.
  6. 6.
    우측 토글을 활성화하면 다른 앱 위에 표시 권한이 허용됩니다.
  7. 7.
    우측 토글을 비활성화하면 다른 앱 위에 표시 권한이 해제됩니다.


 

3 *웨이톡PC [POS+CRM 통합 설치 파일] [윈도우환경] 2022-01-05

< 윈도우 설치 프로그램 이며 회원가입 후 사용가능 >

설치 url : https://api.waytalk.co.kr/command/shareFileView?post_id=57 

 

웨이톡PC은 (다양한 기능을 선택적으로 사용가능한 SAAS 프로그램)


후불 .선불 .매장 .포장 .배달 .도매 .발주 .고객관리 .예약관리 .회원권 .선불권 .

주문중계 .큐알오더 .키오스크 .KDS .대기시스템 .웨이팅 .등 선택적사용가능


*원하시는 프로그램을 첫 라인에 두시면 시작시 그프로그램으로 시작됩니다. 


업무CRM (회사.콜센터.사무실.전화발신표시.상담. 등 고객 및 업체관리 업종)

판매POS (외식.유통.도소매등 예약 대기 웨이팅 DID 적용) 
판매CRM (헤어, 미용, 피부, 네일, 등 예약.회원.담당자 이용 
헤어.뷰티.미용 업종)
접수CRM (병의원.한의원.예약.차트.고객대기, 등 대기접수 업종)
업종에 맞는 CRM 및 기타기능을 선택적으로 사용가능합니다.


*카드결제 연동 KOCES, KSNET, KIS , KICC 단말기연동결제, IC리더기결제 가능합니다

  

프로그램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은 후,

회원가입한 아이디로 로그인 사용하시면됩니다.

사용방법은 프로그램상에 매뉴얼 참조바랍니다.

기타문의는 홈페이지 상담창, 웨이톡상담 또는

관리대리점 파트너사에 문의 주세요

웨이톡솔루션 고객센터 전화 1544-4085

4 *VAN사별 에이전트 결제모듈 2022-01-05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코세스용 KocesICPos   (KOCES 결제용) 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케이에스넷용 KSCAT_Setup (KSNET 결제용)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케이아이씨씨용 KICC용.zip (KICC 결제용)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케이아이에스용 kisAgent.exe (KIS 결제용)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 

IC리더기 & 서명패드 결제시 필요한 프로그램이며 밴사별

해당 파일 설치 해주시고. 항상 최신 파일로 설치 사용하세요!

 

세팅 및 사용은 관리 대리점에 문의하세요. 

 

 

5 웨이톡BIZ 직접 설치파일(APK) 2022-11-21

웨이톡BIZ 앱 APK 파일입니다.

결제 기능을 이용하시려면 KisPay.apk 파일을 함께 설치해주세요.

 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웨이톡BIZ 웨이톡Biz_241017.apk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KIS PAY KisPay.apk  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 

6 웨이톡CMS 신청 방법 2022-11-07

[가입문의:1544-4085] 

홈페이지:https://www.waytalk.co.kr

회원가입 후 로그인 후 CMS에서 전자계약 진행해주시면 됩니다.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 

필요구비서류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 

개인사업자 

서비스 이용신청서 원본 1부

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
대표자 신분증 사본
정산 및 관리비 출금계좌 사본 1부
인감증명서 원본 1부
고객거래확인서 1부
확인서 작성과 관련한 증빙서류 택 1부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법인사업자

서비스 이용신청서 원본 1부
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
대표자 신분증 사본
정산 및 관리비 출금계좌 사본 1부
법인인감증명서 원본 1부
법인등기부 등본 원본 1부
고객거래확인서 1부
실제소유자확인서 1부
확인서 작성과 관련한 증빙서류 택 1부 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 

공공기관/단체(비영리)

서비스 이용신청서 원본 1부
고유번호증 사본 1부
대표자 신분증 사본
정산 및 관리비 출금계좌 사본 1부
법인인감증명서 원본 1부
(미해당시 대표자 개인인감증명서 대체)
고객거래확인서 1부
(대표자외 대리인작성시 각각1부)
실제소유자확인서 1부
확인서 작성과 관련한 증빙서류 택 1부 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 

Q&A. 자주하는 질문

Q. 회원등록 실패사유가 무엇인가요? → 

A. 각 은행마다 다양한 사유가 존재하므로, 

   1차적으로 은행명/계좌번호/주민번호,사업자번호를 회원분께 정확히 확인 후 

   재등록하셔야 합니다. 지속적인 실패가 발생한다면, 회원분이 위의 정보를 

   은행측으로 문의하 여, 정확한 정보를 확인 하여야 합니다. 

Q. 직접 변경하지 않았는데 회원 계좌번호가 변경되거나, 해지되었는데 사유가 무엇인가요? → 

A. 자동이체서비스의 안전성과 고객 신뢰성을 높이기 위하여 여러 금융회사에 등록되어 있는 

   본인의 자동 이체 등록정보를 웹사이트(www.payinfo.or.kr) 등을 통해 개인회원이 변경 

   또는 해지가 가능하므로, 회원분께 직접 확인 후 회원재등록 후 진행하시면 됩니다. 

   (회원상태 : 정상처리 → 회원이 계좌번호 변경 / 통합관리해지 → 회원이 계좌번호 해지) 

Q. 회원명과 예금주명과 동일해야 하나요? → 

A. 예금주와 달라도 무관하며, 가맹점에서 관리하기 편하신 명칭으로 등록하시면 됩니다. 

Q. 회원 금액변경 또는 해지를 했는데, 약정일에 출금된 사유가 무엇인 가요? → 

A. 약정일 기준 D-2 영업일 이전 상태변경 한 경우에 반영이 되며, 약정일 당일에는 

   해지처리 및 변경을 하여도 출금됩니다. 자세한 변경 방법은 다음페이지를 참조 바랍니다. 

Q&A. 자주하는 질문 

A. 출금정지 프로세스 → 일시정지 : 약정일 D-1 영업일 오후5시 전까지 

   ‘일시정지‘ 시 출금되지 않습니다. → 회원해지 : 약정일 D-1 영업일 오후5시 전까지 

   ‘해지‘ 시 출금되지 않습니다. → 회원정보변경 : 약정일 D-2 영업일 전까지 회원 출금정보를 

   ‘중지‘ 로 설정 시 출금되지 않습니다. 

A. 금액변경 프로세스 → 회원정보변경 : 약정일 D-2 영업일 전까지 회원 결제정보의 금액 수정 시, 

   변경된 금액으로 출금됩니다. → 출금결과조회 : 약정일 D-1 영업일 전까지 ‘금액‘ 클릭하여 

   수정 가능한 상태라면, 일회성으로 변경됩니다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 

7 원격 및 지원 설치파일 2022-08-17

원격지원파일

 

8 영수증프린터세팅프로그램 2022-08-17

 

  • OK50/ OK60/ PR-100 프린터용 DRIVER/ 2인치용지 출력 설정-딥스위치3번
  • 빅슬론 USB 설치 및 시리얼 변경DRIVER
  • PRINTER-TEST 포트테스트
  • 세우프린터 세팅용 SEWOO_USB_변환
  • 삼포스프린터 vcom-딥스위치1-8번
  • BST프린터 PR200 세팅용

 

9 웨이톡PAY 결제서비스 신청 방법 2023-04-25

 [가입문의:1544-4085] 

홈페이지:https://www.waytalk.co.kr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 

필요구비서류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 

1.개인사업자

(1) 계약서 원본 1

-영중소사업자 우대수수료율 적용 안내

-개인/가맹점 정보활용 필수적 동의서

-개인/가맹점 정보활용 선택적 동의서

(2) 사업자등록증

(3) 통장사본

(4) 대표자 신분증 OR 주민등록등본

 

(5) 개인 인감증명서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2.법인사업자

(1) 계약서 원본 1

-영중소사업자 우대수수료율 적용 안내

-개인/가맹점 정보활용 필수적 동의서

-개인/가맹점 정보활용 선택적 동의서

(2) 사업자등록증

(3) 통장사본

(4) 대표자 신분증 OR 주민등록등본

(5) 법인 인감증명서

(6) 법인등기부등본

(7) 주주명부

(8)고객거래확인서

 

(9) 실제소유자확인서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 

 

3.공공기관/단체

(1) 계약서 원본 1

-영중소사업자 우대수수료율 적용 안내

-개인/가맹점 정보활용 필수적 동의서

-개인/가맹점 정보활용 선택적 동의서

(2) 고유번호증 사본

(3) 인장확인서

(4) 통장사본

(5) 정관 OR규약

(6) 비영리법인 설립허가증

(7)고객거래확인서

(8) 공문

(9) 실제소유자확인서 (확인생략으로 기재)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4.특이사항

 

(1) 공동대표의 경우,고객거래확인서,실제소유자확인서 각각 1부 씩

(2) 주주명부에 주민번호 포함 시,신분증 불필요 

 

 

 

10 웨이톡라벨 바코드출력 프로그램 2023-02-24
* TSC_BT2016.zip - TSC(바텐더) 라벨출력프로그램

Label Printer Utility.zip- 세우테크 라벨출력프로그램

* Software_LabelArtist-II_V2.0.2 -빅슬론 라벨출력프로그램 

* BT2016_R3_3094_UL_Xprinter.exe-X프린터 라벨출력프로그램

 

웨이톡ERP와 연동되는

바코드 라벨 출력 프로그램 웨이비_B 다운로드 설치 -> 회원가입 후 사용가능

업데이트 중 입니다....

문의: 1544-4085